
가수 백지영이 7일 00시 선공개곡 ‘목소리’ 음원을 공개하자마자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에 올라서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지난 4일 공개한 백지영 목소리 티저 영상은 다음TV팟 연예베스트, 네이트 급상승 동영상 등 에서도 역시 조회수 1위를 차지하며 티저 영상 역시 뜨거운 관심을 불러 모았다.
발매하는 음원과 OST 마다 음원차트를 휩쓸며 ‘발라드 퀸’ ‘댄싱퀸’으로 인정받아 온 백지영은 이번 선 공개 곡만으로도 여전한 저력을 과시한 것.
네티즌들은 “역시 명불허전.”, “피처링 좋고 노래 좋고 대박이네요.”,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 백지영.”, “정말 좋아요 가차 없이 다운.”, “백지영 음원전쟁에서 승!”이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목소리’는 ‘이단 옆차기’와의 곡으로 기존에 가지고 있던 백지영의 분위기를 확 바꿔놓았다는 평을 받고 있는 곡이다. 게다가 요즘 예능계와 가요계를 섭렵한 블루칩 리쌍의 개리가 지원사격에 나서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목소리’는 오는 17일 타이틀곡 발매 전 공개 한 선 공개곡으로 향후 발매될 타이틀곡에 대해 더욱 기대감은 높아지고 있다.
한편, 백지영은 오는 17일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을 발매 하고 같은 날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댄스 타이틀곡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